본문 바로가기

ORDINARY JOE NEWS

"3월 19일 정오" 오디내리 조 (Ordinary Joe) 4번째 디지털 싱글 "서큐버스" 발매 소식

안녕하세요~ 오디내리 조입니다. 저의 4번째 디지털 싱글이 거의 1년여 만에 발매가 되네요. 정신없이 바쁘게 살다 보니 이렇게 간만에 곡을 쓰게 되었다 하면 핑계일 테고, 게으름이 심해 1년 동안 푹 쉬었네요 ~ 저에게는 항상 음악은 같이 달고 가는 존재이기에 시간 날 때 틈틈이 곡을 만들어서 이렇게 또 한 곡이 완성되게 되었네요. 이번 곡은 전에는 시도 해보지 않았던 일렉트로닉 요소가 가미된 음악으로서, 저에게는 새로운 도전이었던 곡이었어요. 물론 2절부터는 다시 원래의 느낌으로 돌아오지만 ㅎㅎ . 어쨌든 가늘고 길게 음악 생활을 하고 싶은 오디내리 조였습니다. 319일 각종 음원사이트에 유통이 되니 많이들 들어주세요!!

 

 

 

<앨범소개>

 

평범한 일상 속의 특별한 순간들을 노래하는 뮤지션 오디내리 조(Ordinary Joe)4번째 싱글 서큐버스는 오디내리 조의 이전 스타일과는 다르게 어두운 분위기를 내고있고, 일렉트릭 요소를 적극 활용해 차별화된 사운드를 시도 해 본 곡이다. 한 밤중에 몽마의 일종인 서큐버스가 꿈속에 찾아와 정신과 육체를 모두 홀려버리는 내용을 노래 하고 있다.

 

본격적 DIY 뮤지션인 오디내리 조는 홍대 인디 음악씬에서 여러 밴드를 거치며 보컬 겸 기타리스트로 10년 넘게 활동해온 조성표의 또 다른 이름. 그는 작곡부터 마스터링까지 전부 자신이 기획, 연주, 감수하는 이번 솔로 프로젝트를 통해 오직 오디내리 조만의 순도 100 퍼센트 감성 멜로디를 들려주고 있다.